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브루드워 & 오리지널1)

APP/Game / / 2021. 4. 8. 12:30

 


스타크래프트(StarCraft)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밀리터리 SF 실시간 전략(RTS) 게임입니다. 각각의 플레이어는 고도로 발달한 외계 전사 종족 프로토스(Protoss), 하이브 정신을 공유하는 사악한 괴물 저그(Zerg), 인류의 후손 테란(Terran) 중 한 종족을 선택해 각 종족이 가지는 독특한 플레이 방식과 자신만의 전략적 플레이를 조합하고 상대의 모든 건물을 파괴하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현재 스타크래프트1 오리지널과 확장팩 브루드워(Brood War)가 포함된 스타크래프트 엔솔로지 버전이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출시와 맞물려 완전 무료화 되었으며 누구나 언제든지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시스템 사양

 

개발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버전 스타크래프트1 엔솔로지(오리지날 + 브루드워)
라이센스 무료게임(블리자드 계정 필요)
플랫폼 윈도우, Mac OS, 닌텐도
모드 싱글 및 멀티플레이, 캠페인모드
권장사항 윈도우10 64비트, 지포스 8800GT 및 라데온 HD 4850, 4GB 램, 인텔코어 E6600 및 AMD Athlon 64 x2 5000+ 이상, 광대역 인터넷, 1024x768 디스플레이 해상도

 

 

 

스타크래프트 특징 및 기능

  • 전투 게임 플레이 
    스타 크래프트는 고유 한 공격 유형과 유닛 크기 유형을 사용합니다. 이 기능은 모든 유닛에게 공격 / 히트 포인트 비율 이상의 고유 한 특성을 부여하고 일부 유닛을 다른 유닛에 대해 훨씬 더 효과적으로 만듭니다.
  • 자원 관리 시스템
    대부분의 실시간 전략 게임과 마찬가지로 게임은 리소스를 중심으로합니다. 유닛과 건물을 건설하려면 리소스가 필요하며 고급 유닛은 더 많은 리소스를 필요로 합니다. 승리하려면 플레이어는 자원 위치로 빠르게 확장하여 가능한 한 많은 자원을 수집하고, 해당 위치를 적으로부터 방어하고, 적군이 직접 수집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 사이의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 테란 x 저그 x 프로토스
    프로토스 유닛은 일반적으로 매우 비싸지 만 더 강력하고 내구성이 있습니다. 테란 유닛은 일반적으로 특수 목적을 가진 취약하고 통제 집약적인 유닛입니다. 저그 유닛은 저렴하고 대량 생산이 빠릅니다. 
  • 싱글 플레이어 게임
    사용자 지정 플레이 시 싱글 플레이 미션과 3개의 에피소드(각 종족마다 1개씩)를 통해 최대 7명의 컴퓨터를 상대하고 스토리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멀티 플레이 게임
    LAN 또는 인터넷을 통해 다른 플레이들과 '일대일, 팀, 근접전, 깃발 점령, 서든데스, 학살, 래더' 등의 멀티 게임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두 개의 게임을 하나로
    스타크래프트 오리지널과 확장팩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로 구성된 상품입니다. 3개의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과 각 종족의 새 유닛,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지도 등의 새로운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설치방법

 

1. 스타크래프트1 설치 클라이언트인 배틀넷을 실행시킵니다.

2. 설치 언어를 한국어로 지정한 뒤 계속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시킵니다.

 

3. 상단 메뉴에 스타크래프트1 로고 'SV'를 클릭한 뒤 아래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설치 위치를 지정한 뒤 '계속 - 설치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설치가 모두 완료되면 '플레이'를 클릭해 스타크래프트를 실행 시킵니다.

6. 잠시 후 스타크래프트1 엔솔로지 버전이 실행됩니다. 리마스터 전환하고 싶다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Remaster now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자주하는질문(FAQ)

 

스타크래프트 엔솔로지와 리마스터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스타크래프트 엔솔로지 버전의 경우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나 리마스터 버전은 배틀 샵에서 16,500\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리마스터 버전의 경우 예약 구매 특전, 클라우드 저장, 13개 언어, 향상된 음성 및 음향, 최대 4K 그래픽, 강화된 서사, 대전 상대 찾기 & 순위표 기능을 별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공식맵을 전부 다운로드하고 싶습니다.

스타크래프트1의 모든 공식 맵은 '스타1 기록실 맵데이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모든 치트키를 알고 싶습니다.

Black Sheep Wall – 지도에서 보이지 않는 부분을 제거합니다.
Breathe deep – 가스 500이 늘어납니다.
Food for thought – 인구 제한을 없앱니다.
Game over man – 자신이 패배한 것으로 대결을 끝마칩니다.
Medieval man – 모든 기술 마법이 전부 개발됩니다.
Modify the phase variance – 테크트리에 관계없이 모든 건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Operation CWAL – 개체 생산 및 건물 건설 속도를 더 빠르게 합니다.
Power overwhelming - 체력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Show me the money – 광물(미네랄) 10000, 가스 10000을 즉시 얻습니다.
Something for nothing – 모든 개체의 능력을 한 단계씩 상승시킵니다.
Staying Alive – 대결이 끝나더라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The Gathering – 마나를 무제한으로 사용합니다.
There is no cow level – 대결을 승리로 끝마칩니다.
Ophelia – 자유롭게 미션을 선택하고 이동합니다.
Radio Free Zerg – 숨겨진 저그의 배경음악을 듣습니다.
Whats mine is mine – 광물 500을 즉시 얻습니다.
War aint what it used to be – 정찰된 지역을 계속 보이게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다운로드 링크

스타크래프트 엔솔로지 다운로드

 

https://kr.shop.battle.net/ko-kr/product/starcraft

 

kr.shop.battle.net

 

DirectX 최신버전 다운로드

 

DirectX 최종 사용자 런타임

Microsoft DirectX® 최종 사용자 런타임은 D3DX9, D3DX10, D3DX11, XAudio 2.7, XInput 1.3, XACT 및/또는 Managed DirectX 1.1을 사용하는 일부 게임과 관련된 레거시 DirectX SDK의 여러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설치합니다.

www.microsoft.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