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체험판 다운 PC설치

APP/Game / / 2021. 2. 26. 22:28

마인크래프트 로고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끊임없이 변화하는 마인크래프트 환경을 무료로 탐험하세요

 

 

프로그램 사양안내
개발사  모장(Mojang)
설치버전  1.16 DEMO
지원언어  한국어 및 21개 언어
운영체제 안드로이드(Android), 엑스박스(Xbox), 맥(Mac), 윈도우(Windows)
🔗 MINECRAFT 체험판 다운로드

 

 

 

- 마인크래프트 개요

Minecraft는 Mojang이 개발한 1인칭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레고와 같은 블록을 이용해 건물을 짓고 몬스터와 싸우며 마인크래프트 세계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여러분은 원하는 대로 블록을 옮기고 수집할 수 있으며 그것으로 집을 짓거나 가구, 동상, 건물과 같은 복잡한 구조물 또한 만들 수 있습니다. 해가지면 거미, 해골, 엔더맨과 같은 다양한 괴물과 몬스터가 나타나며 칼과 화살을 이용해 맞설 수 있습니다.

 

 

- 마인크래프트 1.16 체험판 데모

마인크래프트 데모 버전은 게임은 Minecraft를 먼저 구매하지 않고 사용 해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직접 개발된 체험판 버전입니다. 평가판에서 플레이어는 생존 모드에서 자신의 세계 한가운데로 직접 떨어집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자신의 기지를 건설하고 전 세계에 있는 많은 생물을 물리 칠 수 있는 올바른 도구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와 같은 평가판 설정을 통해 플레이어는 대부분의 Minecraft 플레이어가 최대 90 분의 평가 기간 동안 게임을 즐기는 방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평가판 사용이 끝나면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하거나 정식 버전을 구입하여 Survival 게임에 영구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Minecraft 평가판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Minecraft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기꺼이 플레이어는 크리에이티브 모드를 전혀 터치하거나 다른 사람과 게임을 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 마인크래프트 1.16 변경사항

  • 수집 및 건축 - 교활하게 만들고 주변 환경을 사용하여 건축 자재를 수집하십시오. 나무를 부수는 것이 새로운 것을 만드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확인하십시오
  • 밤을 살아남으세요 - 방황하는 폭도들로부터 거리를 두어 예측할 수 없는 것을 피하는 것이 항상 최선입니다. 너무 가까워지면 어떤 일이 벌어 질지 알 수 없습니다!
  • 놀라운 것을 구축하세요 - 레드 스톤 광석의 먼지를 사용하여 창조물을 향상시키고, 생명을 불어넣거나, 약간의 강타를 줄 수 있는 모든 다양한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 친구를 위한 장소 - 인터넷은 야생의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Realms를 사용하면 초대 한 사람만 세상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있는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귀하와 최대 10 명의 친구가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초대에 제한이 없습니다. 얼마나 친근한가!
  • 나만의 방식으로 플레이 - 서버에서 수행하는 작업은 사용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하늘에 거대한 기계, 거대한 성 또는 도시를 만드십시오. 밤에 생존할 자원을 찾아내거나 모험에 도움이 되는 귀중한 보물을 찾아보세요. 그것은 당신의 세계이므로 당신이 보스입니다.
  • 네더 업데이트 - 네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더 강한 재료, 더 무서운 생물 군계, 더 웅장한 몹은 열을 이미 불타는 차원으로 가져옵니다.
  • 광선 추적 - Windows 10 용 레이 트레이싱은 Minecraft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실적인 조명, 생생한 색상, 자연적으로 반사되는 물, 빛을 발하는 방사 텍스처로 크리에이터가 만든 세계를 경험하세요.
  • 윙윙 거리는 꿀벌 - Minecraft가 윙윙 거리고 있습니다! 꿀벌이 어떻게 주변 환경에 생명을 불어넣어 더 빠른 작물 성장, 편안한 벌통 및 끈적끈적한 꿀을 가져오는지 알아보세요!
  • 마을 및 약탈 - 가장 모험적인 업데이트를 발견하십시오! 새로운 위협으로부터 방어하고, 새로운 블록으로 건설하고, 완전히 새로운 마을에서 삶을 경험하세요.
  • 수중 업데이트 - 심호흡을 하고 수면 아래의 활기찬 신세계로 뛰어 드세요! 해양 생물, 새로운 몹 및 다채로운 해저로 가득한 Minecraft의 바다는 사상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를 받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설치 방법

마인크래프트 셋업 파일
마인크래프트 셋업 파일

1. 다운로드한 마인크래프트 설치 인스톨 파일 'Minecraftinstaller.exe'을 더블 클릭해 실행시킵니다.

 

마인크래프트 설치 클라이언트 - 셋업 인스톨
마인크래프트 설치 클라이언트 - 셋업 인스톨

2. 마인크래프트 셋업 클라이언트가 시작되면 Next를 클릭해 설치를 진행시킵니다.

3. 프로그램이 설치될 경로를 지정한 뒤 Next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설치 클라이언트 - 설치 완료

4. 설치 준비가 끝나면 'Install'을 클릭해 런처 설치를 진행시킵니다.

5. 마인크래프트 런처 설치가 완료되면 Finish를 클릭해 마무리합니다.

 

마인크프트 런처 - 체험판 플레이마인크프트 런처 - 체험판 플레이
마인크프트 런처 - 체험판 플레이

6. 다운로드한 런처를 실행시킵니다. 언어를 한글로 변경한 다음 윈도우 또는 모장 계정을 이용해 로그인합니다. 계정이 없다면 새로운 Microsof 계정 만들기를 클릭해 계정을 생성하십시오.

7. 로그인했다면 이제 화면 중앙에 있는 체험판 플레이 버튼을 클릭해 게임을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마인크프트 런처 - 체험판 다운로드마인크프트 런처 - 체험판 다운로드
마인크프트 런처 - 체험판 다운로드

8.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모두 완료되면 Play Demo World를 클릭해 게임을 실행시킵니다.

 

마인크프트 체험판 실행하기마인크프트 체험판 실행하기
마인크프트 체험판 실행하기
마인크래프트 새롭개 추가된 기능
마인크래프트 2021

9. 잠시 후 마인크래프트 체험판이 실행됩니다. 이제 마음껏 게임을 즐기세요.

 

 

 

FAQ

 

마인크래프트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Minecraft는 이제 10년이 넘었습니다. 그리고 이 이정표를 기념하기 위해 Mojang은 웹용 Minecraft Classic을 출시했습니다. 즉 웹 브라우저에서 Minecraft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으며 Minecraft Classic은 완전히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 플레이하려면 Minecraft를 다시 구매해야 합니까?
그렇습니다. Windows 10, Xbox One, Nintendo Switch , iPhone, Android 및 Kindle 용 Minecraft는 모두 기반 에디션이지만 각각 별도로 판매됩니다

 

마인크래프트 스킨 변경 및 다운로드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Minecraft 스킨을 변경하는 첫 번째 단계는 원하는 스킨을 찾는 것입니다. 단순히 "Minecraft 스킨"을 검색하면 수백 가지의 훌륭한 옵션이 표시됩니다. 원하는 것을 찾으면 컴퓨터에 다운로드하십시오. 계정에 스킨이 업로드되어야 피부가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로그인한 후 화면 상단 모서리에 있는 이메일 주소를 클릭하고 드롭 다운 메뉴에서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프로필에서 "피부"탭을 클릭하십시오. Java Minecraft에는 현재 두 가지 스킨 모델이 있습니다. 클래식하고 슬림합니다. 이 두 가지 유형의 스킨은 비공식적으로 Steve와 Alex로도 알려져 있으며 Steve는 클래식 모델이고 Alex는 슬림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