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다운로드 - 동영상, 미디어, VOD

APP/Multimedia / / 2020. 9. 21. 09:03

NAVER-SERIES-ON-PLAYER

시리즈온 플레이어 - SERIESON PLAYER

 최신 미디어 감상 및 동영상 플레이어


NAVER SERIESON PLAYER
개발사  네이버 - NAVER WEBTOON CORP
설치버전  Version 2.2.11.17
운영체제  Windows 7, 8, 8.1, 10
라이센스  무료 프리웨어
🔗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다운로드

 

 

- 개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시리즈(SERIE) 서비스는 영화, TV, 방송, e북, 만화, 소설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다운로드 또는 스트리밍 할 수 있는 통합 서비스형 플랫폼입니다. PC에서 시리즈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설치형 플레이어인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를 설치해 편리하게 다양한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ON 플레이어는 기존 '(구)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의 차기 버전으로 이전 버전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오류와 문제를 개선시켰습니다. AVI, FLV, MP4, MKV와 같은 인기 있는 비디오 포맷을 모두 지원하며 동영상 배속/녹음/보정 기능을 통해 미디어 플레이어로써의 필수 기능을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 주요기능

  • 자동 오디오 음향조절 기능인 노멀라이즈(Normalizer)를 통해 손실된 음향을 복원하고 음량을 자동으로 평준화시켜 일정하게 만들어 줍니다.
  • 최신 영화부터 인기 방송을 테마별, 가격별, 장르별로 구분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취향과 선호도에 따라 화면 스타일과 알맞은 작품 리스트를 자동으로 추천해 줍니다.
  • 동영상 캡쳐 기능을 지원하며 저장하고 싶은 순간을 PNG, JPEG, BMP 이미지 포맷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인기 있는 비디오 포맷과 WMV, RMVB, MOV, 3GP, ASF, WMV, AVS, FLV, MKV, NDV, NDVS, MTV, TS, DIVX 등의 다양한 확장자를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 구매 및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데이터 소진 없이 보관함에서 바로 재생할 수 있으며 보유하고 있는 페이포인트와 간편 결제를 통해 손쉽게 컨텐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손쉬운 동영상 감상을 위한 이어보기, 구간반복, 반복재생, 랜덤재생, 10초 건너뛰기, 자동 업데이트, 화면전환, 볼륨/밝기 조절과 제스처 및 단축키 기능을 제공하니다.

 

 

설치방법

네이버 시리즈온 셋업파일
네이버 시리즈온 셋업파일

다운로드한 시리즈온 셋업 파일인 'SeriesPlayerInst.exe'를 더블 클릭해 실행시킵니다.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설치 클라이언트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설치 클라이언트 - 라이센스 약관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설치 클라이언트 - 설치경로 지정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설치 클라이언트 - 라이센스 약관 및 설치경로 지정

잠시 후 시리즈온 플레이어 설치 마법사가 실행됩니다. 네이버 웹툰 소프트웨어 및 프로그램 사용을 위한 라이센스 약관에 동의한 뒤 프로그램 설치 경로를 지정합니다.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설치 클라이언트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설치 클라이언트 - 구성요소 선택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설치 클라이언트 - 구성요소 선택 및 설치완료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설치 클라이언트 - 구성요소 선택 및 설치완료

원하는 설치 구성요소를 지정한 뒤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본격적으로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완료까지 사용자의 컴퓨터 환경에 따라 30초~1분 정도 소요됩니다.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실행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파일 열기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실행 및 파일 열기

이제 바탕화면에 생성된 '시리즈온 플레이어' 바로가기 아이콘 또는 프로그램 기본 설치 경로인 [내 PC - C: - Program Files (x86) - NaverWebtoon]로 들어가 SeriesOnPlayer을 찾아 실행시킵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메인화면 좌측 위에 있는 [SeriesOnPlayer - 파일열기]로 들어가 저장된 미디어 파일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FAQ

1. 동영상 재생 속도를 설정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플레이어를 실행해 좌측 상단의 [SERIESon PLAYER] 버튼을 클릭합니다.  [재생 > 재생 속도] 메뉴로 들어가 재생 속도를 빠르게 또는 느리게 조절할 수 있으며 단축키로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재생 속도 초기화 : Z],  [재생 속도 느리게 : X], [재생 속도 빠르게 : C]

 

2. 시리즈on 플레이어의 요구사양은 무엇인가요?

시리즈on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는 권장사양은 Windows XP + SP2(서비스팩2) 이상이어야 하며 윈도우(Windows) 운영체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지만 애플 맥(MAC OS)는 아직 미지원 대상입니다.

 

3. 프로그램 업데이트 방법은 무엇인가요?

시리즈온 플레이어의 [환경설정 - 일반설정]으로 들어가 '업데이트 확인 없이 자동 업데이트에 체크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도록 지정할 수 있습니다.

 

4. 프로그램 환경설정 방법과 제공기능

메인화면 왼쪽 위 SERIESon PLAYER를 클릭해 프로그램 환경설정으로 들어가 '일반 설정, 파일 연결, 자막 설정, 화질 보정, 음향 보정, 캡처 관리, 로그인 설정 ,플레이어 정보, 프로그램 초기화, 재생 목록 노출' 등의 기능을 알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