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ETC/Driver / / 2020. 12. 10. 17:34

Samsung USB Driver logo png

삼성 통합 USB 드라이버

SAMSUNG USB Driver for Windows


프로그램 사양안내
개발사   삼성전자
설치버전   v1.7.23
운영체제   윈도우(Windows)
라이센스   무료 프리웨어
🔗  Samsung USB Driver 다운로드

 

 

- 개요

삼성에서 제공하는 '삼성 통합 USB 드라이버(SAMSUNG USB Driver)'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일반 유저 및 안드로이드 앱 개발자를 위한 통합 드라이버 유틸리티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PC(데스크톱)와 삼성 모바일 기기를 효과적으로 연결시켜 사진이나 동영상과 같은 미디어 파일을 쉽고 빠르게 옮기거나 백업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앱 개발자들은 이 유틸을 통해 갤럭시 장치에서 실행될 안드로이드 앱들을 다양한 안드로이드 개발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주요기능

삼성 USB 드라이버는 100% 무료로써 별도의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해당 드라이버는 삼성에서 직접 만들고 제공하기 때문에 보완이 뛰어나며 100% 안전합니다.
다양한 Windows 운영체제에서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32비트 및 64비트를 모두 지원합니다.
삼성 USB 드라이버는 삼성 갤럭시 제품군의 모든 장치를 지원합니다.
삼성 USB 드라이버는 항상 최신 버전으로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사용법

Samsung Developers 다운로드 페이지
Samsung Developers

1. 다운로드 페이지가 열리면 화면 중앙에' SAMSUNG_USB_Driver_for_Mobile_Phones.exe'를 클릭해 셋업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2. 다운로드한 셋업 파일 더블 클릭해 실행시킵니다. (최신 버전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했는지 확인합니다)

이제 아래 지침에 따라 Windows PC에 Samsung USB 드라이버를 설치하십시오. 

 

 

삼성 USB 드라이버 설치 마법사 설치시작삼성 USB 드라이버 설치 마법사 사용언어 및 사용지역 설정하기삼성 USB 드라이버 설치 마법사 설치 경로 지정하기
삼성 USB 드라이버 설치 마법사 - 설치시작, 사용언어 및 사용지역, 설치경로

3. 이제 'Samsung USB 드라이버 설치 마법사'가 실행됩니다. 사용 언어와 사용지역을 한국어, 대한민국으로 설정한 뒤 다음을 클릭합니다. 

 

4. 프로그램이 저장될 위치를 지정한 뒤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드라이버가 설치되어야 할 위치를 잘 모르는 경우 기본값을 그대로 두고 아무것도 변경하지 말고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

 

 

삼성 USB 드라이버 설치 마법사 설치 진행중삼성 USB 드라이버 설치 마법사 설치 완료삼성 USB 드라이버 설치 마법사 기본 설치 경로
삼성 USB 드라이버 설치 마법사 - 설치진행중, 설치완료, 기본설치경로


이제 삼성 USB 드라이버 설치가 시작됩니다. 설치가 완료될 때까지 프로그램을 닫지 않고 기다립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설치 마법사를 종료합니다. 이제 최신 Samsung USB 드라이버가 장치에 설치되었습니다. 설치가 끝나면 삼성 갤럭시 장치를 PC에 연결하여 예상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삼성 USB 드라이버를 설치한 후 컴퓨터를 한 번 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FAQ

모바일 폰용 Samsung USB 드라이버는 어떤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합니까?
삼성 갤럭시 장치용 삼성 USB 드라이버는 Windows XP에서 최신 Windows 10까지 모든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2비트 아키텍처와 64비트 아키텍처가 모두 지원됩니다. 그러나 Mac OS X 또는 MacOS를 실행하는 데스크톱이나 랩톱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삼성 USB 드라이버 for Mobile Phones는 무료입니까?
네. USB 드라이버는 삼성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제품이고 컴퓨터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어떤 비용이라도 지불해야 합니다. 광고를 제거하거나 추가 기능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선불이나 앱 내 결제가 없습니다. 프로그램에도 광고의 형태가 없다. 깨끗하고 자유롭습니다.

삼성 갤럭시 폰용 삼성 USB 드라이버를 설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exe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컴퓨터에 설치하면 Samsung USB Driver for Mobile Phones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단계는 이 FAQ 섹션 바로 위의 설치 섹션에 나와 있습니다. 표준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이나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만큼 간단합니다.

Samsung Mobile Phones용 Samsung USB 드라이버는 어떤 장치와 함께 작동합니까?
삼성 USB 드라이버는 구글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를 구동하는 삼성 갤럭시 휴대폰을 위해 특별히 설계됐다. 모든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은 이 USB 드라이버가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다른 장치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휴대폰용 삼성 USB 드라이버는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까?
아니요. 휴대폰용 삼성 USB 드라이버는 컴퓨터/노트북에서 사용하기 위해 인터넷에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삼성 스마트폰은 USB 케이블을 통해 PC에 연결돼 있어 와이파이나 블루투스 연결도 필요 없다.

삼성 USB 드라이버로 단말기의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까?
아니요. 갤럭시 폰용 삼성 USB 드라이버는 삼성 폰이 컴퓨터와 효과적으로 통신할 수 있도록 필요한 시스템 파일만 제공합니다. 휴대전화용 삼성 USB 드라이버에서는 휴대폰 콘텐츠를 볼 수 없습니다. 소비자가 휴대전화에 있는 것을 보고 똑같이 관리하기 위해서는 윈도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삼성 키즈라는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Samsung USB 드라이버는 모바일과 데스크톱 모두에서 작동합니까?
USB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는 삼성 갤럭시 장치와 Windows 컴퓨터 간의 원활한 통신이 가능하도록 Windows 컴퓨터 또는 랩톱에 설치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컴퓨터와 함께 사용하려면 삼성 갤럭시 장치가 필요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