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모드 다운로드 - Voicemod

APP/Utilities / / 2020. 11. 15. 14:24

Voicemod-Pro-logo

보이스모드 다운로드 - Voicemod

 무료 보이스 체인져 프로그램


프로그램 사양안내
개발사   Voicemod S.L
최신버전   v2.1.3.2
라이센스   무료(Free) 및 프로(Pro) 버전
운영체제   윈도우7 / 8 / 8.1 / 10(64비트)
🔗 보이스모드 다운로드

 

 

- 개요

보이스모드(Voicemod)는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음성변조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최대한 사용하기 쉽도록 최대한 직관적으로 UI와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었으며 별도의 비디오 튜토리얼을 제공하기 때문에 처음 사용자도 단 몇분만에 모든 구성을 세팅할 수 있습니다. 앱을 실행시킨 뒤 한 번의 클릭 만으로 자동으로 튜닝된 80여 개의 다양한 음성 및 음향 효과를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변조된 음성은 실시간으로 활성화 되기 때문에 '디스코드, VRChat, 롤,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등 다양한 게임 및 음성 채팅 플랫폼에서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직접 피치와 음량을 조절해 나만의 음성을 생성하고 언제든지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 주요기능

  • 라이브 보이스 체인저 : Voicemod는 실시간으로 음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멋진 목소리  : 수십 가지 다른 음성 및 효과를 제공합니다.!
  • 완전한 통합  : 모든 게임 또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Voicemod를 지원합니다.
  • 손쉬운 조작  : 단 5분 만에 앱을 구성하고 조작할 수 있습니다.
  • CPU 최적화  : 저사양 PC에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법

 

보이스모드 설치 파일 실행하기
보이스모드 설치 파일 실행하기

다운로드한 보이스모드 셋업 파일 'VoicemodSetup_버전명.exe'를 더블 클릭해 실행시킵니다.

 

 

보이스모드 설치 마법사 사용할 언어 설정하기보이스모드 설치 마법사 소프트웨어 설치하기보이스모드 설치 마법사 라이센스 약관 동의하기
보이스모드 설치 마법사 - 사용할 언어, 소프트웨어 설치, 사용권 계약

프로그램 설치 클라인트가 실행되면 설치에 사용할 언어를 korean으로 변경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사용권 계약 화면이 나오면 '동의합니다'에 체크 한 뒤 '다음'을 클릭한다.

 

 

보이스모드 설치 마법사 프로그램 설치 경로 지정하기보이스모드 설치 마법사 추가 작업 선택하기보이스모드 설치 마법사 설치 준비하기
보이스모드 설치 마법사 - 프로그램 설치 경로, 추가 작업 선택, 설치 준비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경로를 지정하고 추가 작업을 선택한 뒤 '다음'을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마법사 로딩화면 지정하기프로그램 설치 마법사 설치 완료하기
보이스모드 설치 마법사 - 로딩화면, 설치완료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되며 모든 설치가 완료될 때까지 화면을 끄지 않고 잠시 기다립니다. Voicemod 설치 마법사 완료 화면이 나오면 '예, 지금 다시 시작합니다'를 클릭해 컴퓨터를 재부팅시킵니다.

 

 

보이스모드 설치 마법사 마이크 및 헤드폰 설정하기보이스모드 설치 마법사 프로그램 시작하기
보이스모드 설치 마법사 - 마이크 및 헤드폰 선택, 프로그램 시작하기

이제 설치된 보이스모드를 실행시킨 뒤 마이크와 헤드폰을 연결시킵니다. VOICEBOX를 클릭한 뒤 여러가지 음성 및 음향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보이스모드 사용법은 동영상 가이드라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FAQ

보이스모드 프로 버전 업그레이드 방법은 무엇인가요?

프로그램을 실행한 뒤 앱 내에서 Voicemod PRO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버튼 "Get Voicemod PRO"로 이동하면 정상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Voicemod 라이센스키 복구 방법은 무엇인가요?

Voicemod를 다시 설치했거나 어떤 이유로 든 라이선스를 복구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Voicemod 실행 - 설정 - 라이선스 탭 클릭 - "라이센스 키를 잘못 배치 했습니까?" 클릭 - Voicemod에 등록 된 이메일이 입력] 잠시 후 라이센스 키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메일이 도착하는 데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받으면 라이선스 키를 복사하고 Voicemod> 설정> 라이선스로 들어가 기입하면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Voicemod PRO 사용자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Voicemod 팀에서 만든 90 개 이상의 음성 무료 사용 (무료 사용자 : 매일 6 개의 임의 음성)
무제한 사운드보드 사운드 및 사운드 프로필 (무료 사용자 : 5 개 슬롯 사용 가능)
Voicemod 사운드 디자인 팀에서 만든 고품질 오디오가 포함된 독점 사운드보드 (무료 사용자 제공 X)
이펙트 조합을 통해 커스텀 보이스 크리에이터 인 VoiceLab에 액세스 (무료 사용자 제공 X)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