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 LDPlayer

APP/Emulator / / 2020. 9. 28. 17:03

Ldplayer-logo

엘디플레이어 - LDPlayer

PC로 즐기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에뮬레이터 


LDPLATER - Android Emulatro
개발사   Xuanzhi International Co.
운영체제   윈도우(Windows), 맥(MacOS)
설치버전   v.4.0.36
라이센스   무료 프리웨어
🔗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 개요

엘디플레이어(LDplayer)는 윈도우 및 맥 운영체제 사용할 수 있는 Android 전용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모바일 앱과 게임을 손쉽게 PC에 설치하고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LDplayer 이용시 컴퓨터의 CPU와 외장 그래픽카드의 리소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프레임과 반응속도를 향상시켜 휴대폰 대비 훨씬 더 부드럽고 빠른 속도로 고사양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LD 플레이어 단순 에뮬레이터 기능 이외에도 '가상 키 설정, 키보드 매핑 컨트롤, 멀티 인스턴스, 하이 FPS 그래픽, 매크로/스크립트'등 강력한 게이머 지향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훨씬 몰입감 있는 플레이와 최적화된 게임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주요기능

  • 멀티인스턴스 : 엘디플레이어는 동시에 여러 앱과 게임을 동시에 구동하고 조작할 수 있는 멀리플레이 & 다중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순하고 지루한 작업을 반복할 수 있기 때문에 동일시간 대비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화면녹화 : LDPlayer에서 지원하는 유용한 기능 중 하나는 바로 비디오 녹화 기능입니다. [Ctrl + F1] 단축키를 클릭하면 바로 비디오 녹화를 시작할 수 있으며 녹화한 영상을 빠르게 소셜 미디어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게임패드 : 메인화면 오른쪽에 있는 가상 설정 메뉴에서 키보드와 마우스 외에도 LDPlayer는 게임 패드를 연결할 수 있으며 단축키 [Alt+f]를 클릭해 가상키 모드로 빠르게 변경하거나 여러 가지 키매핑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가상화기술 : LD플레이어 만의 뛰어나 가상화 기술과 VT(Virtualization Technology) 활성화를 통해 향상된 고급 그래픽 설정을 통해 게임 프레임 최적화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법

LDPlyaer 셋업파일
LDPlyaer 셋업파일

다운로드한 프로그램 설치 파일 'LDPlayer4_kr_1202_ld'을 더블 클릭해 실행시킵니다.

 

 

LDPlayer 설치 클라이언트LDPlayer 설치 클라이언트 - 이용약관LDPlayer 설치 클라이언트 - 설치완료
LDPlayer 설치 클라이언트 - 이용약관 및 설치완료

엘디플레이어 설치 클라이언트가 실행되면 화면 왼쪽 아래 '모두 동의하고 시작하기'에 체크한 뒤 '바로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잠시 후 LD 플레이어 설치가 모두 완료되면 바로 실행 버튼을 클릭해 앱플레이어를 실행시킵니다.

 

 

LDPlayer 앱 실행LDPlayer 멀티테스킹
LDPlayer 앱 실행 및 멀티테스킹

정상적으로 앱 플레이어가 실행되며 '내 스토어'앱을 통해 다양한 모바일 게임과 앱을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FAQ

1. 멀티 컨트롤 시 프레임 드랍 현상이 나타납니다. LDPlayer 최적화 방법은 무엇인가요?

LD플레이어 최적화 방법은 유튜브 동영상 또는 LD플레이어 공식홈페이지 메뉴얼을 참고해 주세요.

 

2. LDPlayer는 안전한가요? 
LDPlayer 매우 심각하게 우리의 제품은 사용자 및 악성 코드, 스파이웨어 또는 유해한 어떤 종류의 지원되기 때문에 보안을 필요  악의적 인 의도를 가진 프로그램입니다 결코  우리가 우리의 LDPlayer와 패키지 것입니다 뭔가.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LDPlayer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때 우리가 제공하는 것에 대해 투명했습니다.

 

3.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르 사용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LD앱플레이어를 사용할 경우 스마트폰 보다 큰 화면으로 컴퓨터에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보다 훨씬 좋은 부드럽고 선명환 화질 및 최적화된 반응속도를 통해 FPS 또는 RTS 게임을 할때 훨씬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4. LD플레이어 최소 요구사항 및 권장 요구사항을 알려주세요.

* 최소사항

Intel 또는 AMD CPU 프로세서 x86 / x86_64, RAM 최소 2GB의 시스템 메모리, 36GB의 하드 디스크 여유 공간, Windows DirectX 11 / OpenGL 2.0이있는 그래픽 드라이버

* 권장사항

CPU : Intel i5 7500 이상, RAM : 8GB 이상, 디스크 공간 100GB,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 750 Ti 이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