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PC 무료 다운로드

APP/Game / / 2021. 4. 14. 11:59

 

어몽어스(Among Us)는 온라인과 로컬 WiFi를 통해 4~10명의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 액션 게임입니다. 플레이 시작 시 여러분은 무작위로 승무원 또는 몰래 승선한 임포스터 역할을 배정받아 머나먼 우주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여러분이 승무원이 된다면 몰래 잠입한 침입자들로부터 크루원을 보호하고 늦게 전에 임포스터를 찾아내야 합니다. 반대로 임포스터가 된다면, 크루원의 미션을 방해하고 몰래 다가가 킬 버튼을 이용해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럼어서  PC 및 Mac에서 어몽어스를 무료로 다운로드 설치에 우주 공간의 깊숙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세요!

 

 

 

어몽어스 Among Us

 

개발사 INNERSLOTH
제작자 Marcus Bromander, Forest Willard, Adriel Wallick
장르 캐주얼, 전략, 추리, 마피아 게임
게임엔진 유니티(Unity)
운영체제 Windows, iOS, Android, Switch, Xbox One
사이트 어몽어스 위키, AMONGUS.GG

 

 

- 특징 및 기능

  • 승무원으로 플레이: 승무원으로서의 삶 : 배에서 모든 임무를 완료하여 승리하되, 사기꾼을 조심하세요! 시체를 신고하고 긴급회의에 전화하여 사기꾼을 투표하세요. 당신이 올바르게 선택하기를 바랍니다!
  • 임포스터로 플레이 : 혼란을 일으키고, 몰래 돌아 다니고, 무고한 방관자를 구출하세요! 승리하려면 모든 승무원을 죽이는 것이 포함됩니다. 당신이 파괴의 대가라고 생각하십니까?
  • 커스터마이즈 : 플레이 방식을 선택하세요! 더 많은 임포스터와 작업을 추가하고 가시성을 낮추십시오. 좋아하는 색상, 의상, 모자를 선택할 때 스타일이 모두 유지됩니다.
  • 스킨 번들세트 : 자신만의 독특한 스킨을 통해 새로운 장비와 의상을 구축하세요. 각각의 의상들은 고유한 킬 애니메이션이 제공됩니다.
  • 크로스 플랫폼 : PC, Nintendo Switch, Android 및 iOS 간에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Quickchat을 사용하면 긴급회의 중에 논쟁과 방어를 빠르고 쉽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 FAQ(자주하는질문)

조작키 컨트롤을 화면에서 없애고 싶습니다 방법은 무엇인가요?

키를 완전히 감추거나 숨기고 싶다면 원하는 게임을 시작한 뒤 오른쪽 상단에 눈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이후 투명도를 더 잘 보이게 하거나 완벽하게 조절해 감출 수 있습니다.

 

PC에서  VT 가상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윈도우10에서 가상화 설정은 메인보드 바이오스 모드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우선 'Ctrl + Shift + Esc'를 클릭한 뒤 [성능 - CPU ]로 들어가 가상화가 사용 상태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미사용 상태라면 바이오스 CPU 설정으로 들어가 'Virtualization Technology'를 활성화(Enabled) 하세요 'AMD CPU'라면 'SVM Mode'를 활성화(Enabled) 해야 합니다.

 

어몽어스 핵쟁이를 신고하고 싶습니다.

2021년 4월 1일 이후로 신고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어몽어스 핵 사용자 또는 악성유저에 대한 신고가 들어오면 내부적으로 관련 내용을 검토한 다음 해당 유저가 제재 대상이라 판단될시 해당 계정 임시적으로 정지시키거나  최대 영구정지 하는 등의 강력한 제제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어몽어스 단축키 및 맵

 

  키보드 패드
이동 W A S D 왼쪽스틱
액션 Space Bar A
지도보기 Tab RB
보고하기 E B
죽이기 Q X
챗 보내기 Enter  
대화하기 C Y
미션수행 T LB

 

TEH SKELD(더 스켈드) / POLUS(폴루스) / MIRA HQ

 

 

 

어몽어스 PC버전 설치하기

 

어몽어스를 PC에서 구동시켜줄 안드로이드용 에뮬레터가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한 블루스텍 에뮬레터를 실행시킨 뒤 지금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구글 계정을 이용해 로그인한 뒤 'Amoung Us' 게임을 검색해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가 모두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생성된 게임 아이콘을 클릭해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어몽어스 다운로드 

 

어몽어스 PC 및 MAC 다운로드

 

어몽어스(Among Us) PC와 Mac에서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기 (앱플레이어)

하면 할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 게임! 어몽어스(Among us)가 전 세계 게이머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최대 10명의 플레이어가 모여 크루원들을 무자비하게 죽이는 임포스터를 찾아내야 하는

www.bluestacks.com

 

어몽어스 무료데모 다운로드

 

Among Us by Innersloth

An online and local party game of teamwork and betrayal for 4-10 players

innersloth.itch.i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