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V3 Lite 다운로드

APP/Security / / 2020. 9. 25. 19:30

안랩 V3 Lite 다운로드

Ahnlab V3 lite

안전해서 더 자유로운 PC 생활


안랩 (AhnLab, Inc.)
기능   백신/클리너/최적 프로그램
플랫폼   Windows 7/8/8.1/10 ARM64
라이센스   무료 프리웨어
홈페이지   www.ahnlab.com/kr
🔗 New V3 Lite 다운로드

 

 

- 개요

V3 Lite는 국내 최고의 보안업체 안랩(Ahnlab)에서 제공하는 무료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V3 라이트는 안랩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악성코드 진단과 엔진인 TS Engine Suite 기술을 통해 더 빠르고 완벽하게 바이러스를 분석하고 치료할 수 있으며 이는 글로벌 평가 기관에서 인정한 최고 수준의 오진율과 진단율을 자랑합니다. 또한 V3 Lite 백신 프로그램 안에서 추가적인 툴 설치 없이 바이러스 진단/치료, 레지스트리/캐시 정리, USB 자동 검사 등의 다양한 기능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주요기능

더 새로워진 V3 Lite
강화된 랜섬웨이 진단 바이러스 발견즉시 가상의 공간에 격리시켜 실시간으로 검사하고 차단시킵니다.
다면적 방어기능 MDP ASD 클라우드, 평판, 행동을 기반으로한 신종/변종 바이러스 코드를 완벽하게 분석합니다
실시간 분석 ASD

Ahnlab Smart Defense 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의심되는 바이러스나 파일을 안랩 서버의 분석센터로 보내 감염 여부를 확인하고 바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AV-Test 인증 획득 안랩에서 독자 개발한 신뢰성있는 백신 엔진으로 더 확실하게 진단합니다.
통합 설정 기능 랜섬웨이 전용 보안 폴더와 안티 랜섬웨이 설정을 통합시켜 한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개선된 UX 디자인 최신 트랜드에 발맞춰 최적화된 사용자 친화적 UI로 개편시켰습니다.
클라우드 및 머신러닝 해당 기술을 통해 실시간으로 수백개의 악성 코드를 분석해 차단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사용법  한 번의 클릭으로 악성코드는 진단하고 보안이 취약한 웹사이트 및 커뮤니티로 부터 보호합니다
감염된 URL 진단 실시간으로 수십개의 악성 코드와 정보를 처리해 보안이 취약한 웹사이트, 커뮤니티 그리고 감염된 URL 링크로 부터 여러분의 컴퓨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V3Lite 셋업 파일 실행하기
V3Lite 셋업 파일 실행하기

다운로드한 V3 Lite 셋업 파일을 더블 클릭해 실행시킵니다.

 

 

Ahnlab V3 Lite 설치 마법사 - 사용권 계약
Ahnlab V3 Lite 설치 마법사 - 사용권 계약

프로그램 설치 클라이언트가 작동되면 '다음'을 클릭해 설치를 진행합니다. 사용권 계약 화면이 나오면 '사용권 계약의 내용에 동의합니다'에 체크한 뒤 다음을 클릭합니다.

 

 

Ahnlab V3 Lite 설치 마법사 -  ASD 네트워크 동의 및 설치경로 지정
Ahnlab V3 Lite 설치 마법사 -  ASD 네트워크 동의 및 설치경로 지정

실시간 분석 및 디펜서 기능인 'ASD 네트워크 참여 및 데이터 수집에 대한 동의서'가 나오면 해당 내역에 체크한 뒤 다음을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프로그램 저장 경로를 지정한 다음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기본 프로그램 저장 경로는 [C - Program Files - AhnLab - V3 lite4.0]이니 제거 시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Ahnlab V3 Lite - PC최적화, 빠른검사, One Clik
Ahnlab V3 Lite - PC최적화, 빠른검사, One Clik

홈 화면 아래 '단축 아이콘'을 통해 'PC최적화, 빠른검사, One Clik'를 바로 실행할 수 있으며 화면 좌측에 있는 'PC보안'을 클릭하면 '전체검사, 빠른검사, 사용자 지정 검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Ahnlab V3 Lite - 전체검사 시작 및 중지
Ahnlab V3 Lite - 전체검사 시작 및 중지

검사할 준비가 끝났다면 화면 중앙에 있는 초록색 아이콘의 '검사 시작' 버튼을 클릭해 전체 검사를 실행합니다. 검사를 중지하고 싶다면 화면에 보이는 일지정지 또는 정지 버튼을 클릭해 종료할 수 있습니다.

 

 

AhnLab V3 Internet Security

 

 

 

FAQ

V3 Lite FAQ 자주묻는질문
V3 Lite 자주묻는질문

1. 스마트 검사는 어떤 기능을 제공하나요?

스마트 검사는 검사시간을 줄이기 위해 개발된 기술로 안전하다고 판단되는 Windows 운영체제의 기본 파일과 이전에 검사를 실행했던 파일들을 생략할 수 있습니다. 단 옵션에서 검사 대상 항목에 기존에 검사했던 기록을 삭제한다면 검사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2. 무료 버전 V3 Lite와 V3 365의 성능 차이는 무엇인가요?

백신 프로그램의 핵심 기능이라고 할 수 있는 바이러스를 스캔하고 진단 및 치료하는 기능은 유료버전과 무료 버전 차이 없이 동일하며 성능 또한 같습니다. 단 유료버전의 경우 방화벽, 네트워크 침입 차단, Active Defense, PUP 탐지 기능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V3 lite 팝업 광고를 제거하고 싶습니다 방법은 무엇인가요?

팝업 광고를 끄기 위해서는 안랩 V3 lite를 실행한 뒤 환경설정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환경설정 페이지가 열리면 

[기타설정]-> [사용환경]-> [알림설정]에서 '30일간 광고 보지 않기'에 체크하면 30일 동안 오른쪽 상단에 발생하는 팝업 광고와 프로그램 하단에 생성되는 배너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30일 간만 적용되며 영구적으로 제거할 수 없습니다.

 

4. 치료 또는 삭제한 내역을 전부 확인하고 싶습니다.

해당 내역을 한 번에 확인하려면 V3 Lite 화면 좌측 아래 있는 서류 모양 아이콘(보안 기록)을 클릭해 보안기록 화면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해당 화면에서 3 Lite의 로그 기록과 검역소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진단 기록'을 클릭하면 악성코드를 발견했던 기록을 상세히 볼 수 있습니다.

5. V3 lite 업데이트 오류 10331 , 473 해결방법은 무엇인가요?

해당 오류 코드 발생 이유는 '네트워크 연결 문제, 바이러스에 감염, 소프트웨어 방화벽 차단' 등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①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V3 Lite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
② 시스템을 다시 시작합니다.
③ C:\Program Files\AhnLab\V3Lite C:\Program Files\Common Files\AhnLab\ 두 폴더를 삭제합니다.
④ 안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V3 Lite 셋업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재설치를 진행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